NOTICE & EVENT

 

오늘 하루 열지 않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총알상담

상품총알상담

질문만 잘해도 더 나은 가성비 상품을 득템할 수 있는 기회!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상담드립니다] 가족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김****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8-3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3

. 안녕하세요

문의 내용 잘 보았습니다 ! ^  ^

 

 

신개념 디지털라이프

"처음부터 비용절감" "가성비쇼핑몰"  디테크 입니다  .

 

 

-

우선 불편을 드려죄송합니다...물건을 저희쪽으로

보내주시면 담당자가 확인후 조치해드리겠습니다..

보내실때 고객님 성함 연락처 증상을 기재후

동봉하여 발송부탁드립니다


-


 

우리는 물건의 성능을 파는 동시에

고객님께 성공기운을 함께 판매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오늘도 좋은 디지털보물상품을 찾아 세계 어느곳이라도

갈 자세가 되어 있습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8/24일 노트북을 구매했습니다.


자판을 치다보면 "D"키가 자주 빠지는 현상이 있습니다.


어떤식으로 조치를 해야하는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끼우면 맞춰지는 소리가 나는데 쓰다보면 계속 빠지는 현상이 있습니다.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이**** 2020-09-0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다시보내서 받고 하는 작업 외에 집에서 조치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문의 드립니다.
    재택근무를 위해 구입한 상태라서 다시 보내서 받는 동안은 업무를 볼수 없어 부득이 문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4937 [IT리퍼비시] DELL E6320/인텔코어I5-2520/13.3인치 HD LED/4G/SSD 240G/인텔그래픽/WIN10/즉시사용OK 교체품도 부팅중에 멈춥니다. 박**** 2020-10-07 48
4846 [IT리퍼비시] DELL E6320/인텔코어I5-2520/13.3인치 HD LED/4G/SSD 240G/인텔그래픽/WIN10/즉시사용OK 부팅중에 자꾸 멈춰요! 박**** 2020-09-27 83
4855    답변 [상담드립니다] 가족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감사합니다! 김**** 2020-09-28 26
4454 [IT리퍼비시] DELL E6320/인텔코어I5-2520/13.3인치 HD LED/4G/SSD 240G/인텔그래픽/WIN10/즉시사용OK 키보드 불량에 따른 조치 확인 이**** 2020-08-28 94
4469    답변 [상담드립니다] 가족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감사합니다! 김**** 2020-08-31 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