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크탑, 모니터 함께 구매했는데요, 배송과정에서 데스크탑 케이스가 다 파손되어서 반품신청했습니다.
1주일이 지나도 연락이 없길래, 제가 연락하니 그제서야 배송사측과 연락해서 처리해주더군요.
추가적으로 모니터 외관은 이상이 없어 확인을 못하고 있었는데 전원 연결하고 5분 뒤 파워가 나가더라구요.
그래서 재문의했더니 규정 기간이 지났기때문에 자비로 A/S해야한다고 하네요.
고객 부주의도 아닌데 이런 식으로 처리 해주시니 매우 당황스럽습니다.
애초에 리퍼를 선택한 제 어리석음도 있지만 이런 식으로 판매하지 마세요.
네이버 메인에 나오고 유명하니 믿고 구매하는건데, 실망스럽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