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안녕하세요
문의 내용 잘 보았습니다 ! ^ ^
신개념 디지털라이프
"처음부터 비용절감" "가성비쇼핑몰" 디테크 입니다 .
-
제품의 이상이 있을경우 저희쪽으로
보내주시면 확인후 담당자가 연락드릴수 있도록
하겠습니다...보내실때 고객님 성함 연락처 증상을
기재후 동봉하여 발송부탁드립니다
-
우리는 물건의 성능을 파는 동시에
고객님께 성공기운을 함께 판매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오늘도 좋은 디지털보물상품을 찾아 세계 어느곳이라도
갈 자세가 되어 있습니다
[ Original Message ]
어제저녁에 노트북받았는데요
노트북에 z키가 눌러도써지지가않습니다.ㅠㅠ
다른기종으로바꿔주셔야할듯한대여..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