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 EVENT

 

오늘 하루 열지 않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총알상담

상품총알상담

질문만 잘해도 더 나은 가성비 상품을 득템할 수 있는 기회!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상담드립니다] 가족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운영****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8-2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2
문의 내용 잘 보았습니다 ! ^ ^





신개념 디지털라이프

"처음부터 비용절감" "가성비쇼핑몰" 디테크 입니다 .





-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03785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신촌로 19 (창천동) (창천동 503-12) 1층으로 노트북만 착불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우리는 물건의 성능을 파는 동시에

고객님께 성공기운을 함께 판매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오늘도 좋은 디지털보물상품을 찾아 세계 어느곳이라도

갈 자세가 되어 있습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8/24일 노트북을 구매했습니다.


자판을 치다보면 "D"키가 자주 빠지는 현상이 있습니다.


어떤식으로 조치를 해야하는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끼우면 맞춰지는 소리가 나는데 쓰다보면 계속 빠지는 현상이 있습니다.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4937 [IT리퍼비시] DELL E6320/인텔코어I5-2520/13.3인치 HD LED/4G/SSD 240G/인텔그래픽/WIN10/즉시사용OK 교체품도 부팅중에 멈춥니다. 박성**** 2020-10-07 48
4846 [IT리퍼비시] DELL E6320/인텔코어I5-2520/13.3인치 HD LED/4G/SSD 240G/인텔그래픽/WIN10/즉시사용OK 부팅중에 자꾸 멈춰요! 박성**** 2020-09-27 83
4855    답변 [상담드립니다] 가족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감사합니다! 운영**** 2020-09-28 26
4454 [IT리퍼비시] DELL E6320/인텔코어I5-2520/13.3인치 HD LED/4G/SSD 240G/인텔그래픽/WIN10/즉시사용OK 키보드 불량에 따른 조치 확인 이준**** 2020-08-28 94
4469    답변 [상담드립니다] 가족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감사합니다! 운영**** 2020-08-31 33